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엘지 전자 vs 엘지 에너지솔루션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비전 연구하는 석사생이고 졸업예정에 있습니다.
취업 고민중이라 질문드립니다.
엘지 전자 CTO 부문 ai 직무와 엘지 에너지솔루션 제조지능화 센터 ai 직무 중에서 고민중입니다.
전자 cto가 좋은데 라고 하긴 하던데 앞으로 배터리 회사가 좋아보이고 그렇지만 컴퓨터 비전 연구랑은 너무 관련 없어보이기도 하고... 고민도 되고 둘다 정확히 어떤곳인지 모르겟어서 질문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디지털트윈 스마트팩토리 화공
안녕하세요! 저는 화학공학을 전공했고 공정기술, 생산기술 , 생산관리 직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식품을 주로 희망하나 모든 분야 생각 중) https://www.festo.com/kr/ko/e/technical-education/digital-twin-smart-factory-academy-id_1766394/ 해당 교육이 저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고민입니다.. 화공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교육 내용이라 배우면 스펙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현직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 교육을 안 듣게 된다면 영어 올리기 (현재 ih), 기사 취득 , 데이터 분석 교육 (1개월 온라인) 을 할 생각인데 두가지 선택지중 어느 것을 추천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Q. 캡스톤디자인과 관련 없는 직무에 지원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캡스톤디자인을 통신을 주제로 하여 진행하였는데, 막상 캡스톤 디자인을 완료하고 보니 반도체 관련 직종에도 지원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반도체 관련 직종에 지원하는 것은 불가능하거나 매우 불리한가요? 아니면 다른 실무 경험이나 자격증 등을 통해서 커버할 수 있나요?

Q. 제약사 QC/QA 스펙
안녕하십니까, 현재 휴학 중인 생공과 4학년입니다. 제약사 QC/QA 취업 준비 중에 있고, 내년 8월까지 휴학이고 26년 초 졸업예정입니다. 제가 이번에 2개월 인턴을 하게 되어서, 인턴 병행하며 자격증을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자격증은 위산기랑 화분기 중 화분기(화학분석기사)로 가는게 좋겠다고 결정 내렸는데, 찾아보니 제 수준으로는 이번 상반기 내내 자격증에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생각보다 자격증 취득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공부 시작이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엇을 하는게 제일 효율적일까요? 일단 제가 생각나는 활동으로는 1) 화분기 자격증 취득 2) 25년 하반기를 위한 인적성 공부 3) GMP 교육 4) 공모전/대외활동 이 있습니다.. 혹시 이 중, 혹은 이외에 추천할 활동이 있으시다면 아무것이나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참고로 제 스펙은 지거국 생공 4.3/4.5, 학부연구생 18개월, 토익 950, 토스 AL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