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법무법인 / 인사

Q. 법무법인 회사 면접보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요

워커홀릭97

면접 때 혹시 합격 시그널이랑 불합격 시그널이랑 겪으신분 있나요? ㅜㅜ 결과 1주일뒤에 말해준다는데 너무 피말려요,,,,


2024.05.10

답변 4

  • 졸린왈루(주)KEC
    코사장 ∙ 채택률 98%

    안녕하세요 멘티님 딱히 시그널이라기 보다는, 면접장 나왔을 때 느낌 좋으면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어차피 결과는 일주일 후에 나오기 때문에 마음 편히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멘티님의 취업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4.05.11


  • 콰다GS건설
    코상무 ∙ 채택률 98%

    안녕하세요 면접 때 특정 멘트나 질문으로 시그널을 알긴 어렵습니다 다만 면접 보면서 면접관과 대화가 되는 느낌이 있고 본인이 한 말에서 서로 진솔하게 의견을 나누는 느낌이 나면 확실히 합격확률이 높은 것 같아요. 그 외에 이후 절차를 안내해준다든가 하는 내용이 나오면 합격 확률이 좀 높습니다.

    2024.05.10


  • Top_Tier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6%

    면접의 결과는 뚜껑을 열어봐야 안다라는 말이 많습니다. 합격을 한 것 같다고 생각을 하신 분이 불합격을 한 경우도 보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보았습니다. 많이 걱정되시겠지만 결과를 기다려보시기를 바랍니다.

    2024.05.10


  •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96%

    안녕하세요 취준생들이 자기 위로 하려고 합격시그널/불합시그널을 얘기 많이 하는데요 그런거 없습니다. 같은 시그널이 있다면 다 합격하거나 다 떨어져야 하는데 그게 아니거든요. 답변 잘 하셨으면 합격하실겁니다.

    2024.05.10



    댓글 1

    남양연구소

    2024.05.10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