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부산교통공사 / 통신설계
Q. 부산교통공사 통신직에 관해
부산교통공사 통신직 필기합격자입니다. 어쩌다보니 면접까지 오게되었는데요. 통신직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와 면접의 포인트나 중점을 알고싶습니다. 도움부탁드리겠습니다.
2018.03.22
답변 2
디노삶부산교통공사코상무 ∙ 채택률 76% ∙일치회사시간이 오래돼서 합격하셨으리라 믿습니다. 통신직은 기계장비 유지보수 업무를 포함해 통신관련 기기 모든 사항을 맡고 있습니다
- 멘멘토킹서울주택도시공사코차장 ∙ 채택률 80%
안녕하세요 멘티님 공기업 면접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신입공채 경우 면접관들이 직무에 대해서 묻진않아요.신입인데 직무관련 질문을 하는사람이 이상한거고 답변못하는게 당연하거죠. 다만 실무 기초에 대한 내용을 물어봣을때 다른사람 답변못하는데 본인만 답변하면 유리하긴하겠죠. 지방공기업은 아무래도 필기점수 반영이 많이 될거에요. 그러니 면접예절과 회사홈페이지 최근 기사 검색해서 들어가되, 면접점수가 최종합격에 직결된다고 생각하진마세요. 잘봣다고 안심한다던가 못봤다고 좌절하진 마라 그뜻이에요. 면접은 기본점수라는게 있어요. 아주 삽집하지않고서야 필기가 많이 반영될거라고 생각되네요. 이건 그냥 현직입장에서의 생각이니 참고만 하세요. 궁금하면 질의해도 되요. 필기점수 최종합격에 반영되는지 안되는지 공고에 언급하는회사도 있으니 그정도답변은 해줄거에요
함께 읽은 질문
Q. 부교공 시험
통신직렬이 전기직렬에 비해 경쟁률은 더 낮은데 필기 커트라인은 훨씬 더 높습니다. 이건 통신 직렬 전공문제가 더 쉬워서 그런건가요?
Q. 부교공 통신직 전공 기출 문제
통신직 전공 기출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데 인터넷이나 관련 도서를 찾아봐도 자료가 없습니다 ㅠㅠ 혹시 기출문제 어디서 찾아보면 되나요??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