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삼성전자 / 공정설계

Q.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아이폰

CCBRN리더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입사했어요. 근데 아이폰 할부 남았는데 갤럭시로 바꿔야 할까요? 애플제품 이용하면 눈치 주고 그런 것이 알게 모르게 있을까요?


2020.08.27

답변 3

  • P
    PositiveVibeASML코리아
    코차장 ∙ 채택률 73%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입사축하드립니다. 많은 삼성다니는 친구들이 대부분 아이폰 쓰더라구요. security 보안 어플리케이션 까는게 번거롭지만 , 다른 여타 application 다 깔아되는 삼성폰보다는 훨씬 낫다하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물론 저도 협력사지만 아이폰씁니다.ㅎㅎ

    2020.08.27


  • 황금두꺼비삼성전자
    코이사 ∙ 채택률 79%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전혀 상관 없습니다^^ 무선사업부 직원들도 아이폰 많이 사용합니다. 오히려 갤럭시를 사용하게 되면 핸드폰에 회사 관련 어플들을 잔뜩 깔아야 되기 때문에 일부러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직원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ㅎㅎ

    2020.08.22


  • l
    lIIIIl삼성전자
    코사장 ∙ 채택률 79%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DS는 아이폰 사용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2020.08.20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