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교통안전공단 / 시스템운영

Q. 한국교통안전공단 전산직 어떤가요?

멘티40310

이번에 필기를 쳤는데, 기대 안했는데 덜컥 합격했네요 교안공 전산직 모집할 때 근무가 전국이던데, 보통 전산은 본사근무인데, 여긴 전국순환인가요? 마지막으로 근무환경은 괜찮은지? 4대보험공단 수준인가요?


2018.12.29

답변 1

  • 공단한국교통안전공단
    코대리 ∙ 채택률 86%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전산직렬이 전국순환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무환경은 부서마다 다르기 때문에 콕 집어서 말씀은 드리기힘듭니다. 워라밸 측면에서는 대부분 4대공단이 더 좋습니다. 다만 연봉은 저희가 더 높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2019.01.02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