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한국항공우주산업 / 모든 직무
Q. 한국항공우주산업 비행제어 (고정익) 면접준비
이번 한국항공우주산업 비행제어 (고정익)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데 해당 직무에는 어느 사업을 진행하고 주로 하는 일, 사용하시는 프로그램들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면접시 준비하면 좋은 것들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021.10.10
답변 1
- KKAI멘토한국항공우주산업코상무 ∙ 채택률 80%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최근 고정익은 대부분 KF-21(혹은 KFX)로 뽑히는 것으로알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T-50 전술입문2차 진행중이고 T-50 이나 KT-1 수출에 대한 가능성이 약간 생겨나고 있어서 이쪽으로 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카티아는 전체 엔지니어가 대부분 활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화상으로 면접이 진행될 것 같아 어색할 수 있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도 잘 대응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kai pt 면접
이번에 품질 직무 pt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7분 발표를 진행해야 합니다. 대본 같은 걸 숙지해도 될까요..? pt 발표는 서거 진행되나요? 그리고 품질 직무가 하는 일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어요
Q. KAI 인적성 검사, 면접질문
이번 KAI 상반기 서류에 합격하여 인적성 검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서류를 붙어서 솔직히 인적성검사를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Q. Kai 구조
학점은 4.2정도 인서울 항공우주공학과 비행기제작대회 본선진출 이정도의 스펙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학연생도 하고 대회도 나갈려고 하는데 학사 자격으로 kai 연구개발직무에 합격하려면 또 어떤 준비를 하면 좋을까요? 현직자분들께 항상 궁금했던게 학사출신과 석사출신 차이가 큰가요? 대학원을 가라하면 갈 순 있는데..현재로선 바로 취업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여쭤봅니다…어떤 걸 더 추천하시나요? 그리고 연구개발직군에 학사 많은가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