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한국환경공단 / 모든 직무

Q. 한국환경공단

혁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국환경공단 등 환경 관련 공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대학 3학년생입니다. 지금부터 취업을 위해서 자격증이라든지 준비를 하고 싶은데 기사는 4학년부터 지원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환경직 전공(수질,대기,폐기물,소음진동)이나 ncs 공부를 해두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그런 공부들은 4학년이 되고서 해도 늦지않나요? 3학년인 현재 무엇을 준비하는게 가장 좋을지 여쭤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2020.04.05

답변 1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1. 환경전공에 대한 공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토익, 컴활, 한국사 등을 미리 준비해 두시고 기사시험을 언제부터 공부하실지 계획세우시고 NCS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실 전공 공부보다 NCS에서 고득점 받기가 더 어렵습니다. 전공공부야 그래도 4년간 배운거기 때문에 어느정도 할 수 있는데 NCS는 바로 되지 않습니다.

    2020.04.0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