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현대오토에버 / 기타
Q.
안녕하세요, 블로그나 educe 등을 참고하여 공부하고 있지만 막연하게 느껴져 질문을 드립니다. 1) 현대오토에버 IT부분 지원자인데, 직무 역할 또는 구체적인 업무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소스(자료나 사이트)가 있을까요? 2) 현재 오토에버에서,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 혹은 기술 트렌드는 무엇인가요? 3) R, SQL을 활용할 수 있는 직무는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2016.10.27
답변 2
- 멘멘토17417
1) 현대오토에버 채용 블로그(http://m.blog.naver.com/autoeverhr) 를 참조하세요~ 2) 자동차그룹이다보니 커넥티드카, 자율주행 등 IT와 차량이 접목된 분야를 찾아보세요. 3) 글쎄요. 하는 업무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어떤 업무에서 해당 기술을 사용하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 하하얀몽실이삼성SDS코상무 ∙ 채택률 64%
역시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어떤 분야를 하고 있는지 대략적인 확인이 가능하죠. (현대오토에버 공식사이트 참조) 내용을 보면 ERP, 건설IT, 교육IT, MES(제조) 등 기본적으로 현대 그룹사가 하는 업의 IT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네요. 관련해서 지원하시는 직무는 구분이 되어서 채용될 가능성이 높으니 채용공고가 올라올 때 추가로 확인해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기존 운영조직이나 인프라 외 연구소에 가셔야 그나마 최신 기술과 관련한 업무를 맡으실 수 있고, 그 외에는 기본적인 IT트랜드만 아시면 될 듯 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