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생산기술 현직자의 직무소개
제조기술팀 공정담당으로 일하고있고 분류가 애매해서.. 생산기술로 넣었네요.
현재 P기술 팀이고 제조간에 발생하는 photo관련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Wafer위에서 발생한 문제가 어느설비의 문제인지 혹은 recipe가 잘못짜여진건지 전산상 문제가 없는지봅니다 당연히 설비나 이론적인 지식이 많을수록 좋아요 다만 개발팀은 아니라서 새로운걸 만들거나하진않습니다.
삼성전자 생산기술 현직자의 직무소개
반도체 생산라인 부대설비 유지보수를 합니다. 가스와 케미컬 공급 계통 및 공조,냉동,배기,폐수 설비 보전업무와 공사감독입니다.
유영제약 품질관리 현직자의 직무소개
품질관리팀은 완제품 및 원료의 품질관리업무를 주로 수행합니다. 이화학시험, 기기분석 등 기본적으로 시험업무가 주가 되지만 이외에도 GMP문서관리, 실험실관리 등의 업무도 추가적으로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