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딩 (주소: FF5656。Com 추천) 야구 영화카지노를털어라 플로리다 동행복권먹튀 답변하기 검색 결과
이 필요합니다.
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
#대딩 (주소: FF5656。Com 추천) 야구 영화카지노를털어라 플로리다 동행복권먹튀
질문
자소서
면접
건
38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SK하이닉스 Photo 양산기술 직무 준비 관련 조언 요청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양산기술 Photo 공정 엔지니어 직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계설계공학과를 수석 졸업했고 2년간 학부연구생으로 ANSYS 기반 MEMS 최적화 연구와 COMSOL 기반 PEMFC 최적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재학 중 미래내일일경험...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계장설계
밸브 리크
밸브 하부에 리크가 생겨서 compound sealing작업을 했다는데 무슨 작업을 하는건가요?
0 + 600
3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연구개발
하이닉스 R&D 공정 포트폴리오가 궁금합니다
장비사 식각 공정엔지니어로 5년차 근무중입니다.가방끈은 박사까지 했고6세대 낸드 부터 9세대까지 개발/양산안정화 중입니다.네 양심없는거 압니다. 그래도 지원하고 있습니다Q&A에 물어보니 경력으로 포트폴리오 만들지 말고 경력기술서에 쓰시고석/박사 하던걸 포트폴리오로...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항공사 일반직을 희망하고 있는데 어떤 점을 보충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항공사 일반직을 희망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영업이나 RM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현재 스펙은 항공사 인턴 1회, 공공기관 서포터즈 2회, 직무 무관 공모전 수상 1회, 토익 930점, 토스 AL, JPT 700, 컴활 2급, ADsP입니다. 기회가 될 때마다 서류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신입 마우스 키보드
입사하게 됐는데 복지에 사무용품 지원이 있어 사용할 마우스나 키보드를 골라달라고 하셨는데 가격대가 두개 합해서 10만원 정도면 괜찮으려나요..?! 컴퓨터를 잘 몰라서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단순생산직
자동차 생산직 자격증 추천
안녕하세요 저는 초대졸 기계과를 전공한 학생입니다.직장을 자동차 관련쪽으로 가고 싶은데 그중에서도 생산 방향으로 가고 싶어요도장쪽하고 조립쪽이 마음에 들어서 도장과 조립 자격증 5개 정도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조립과 도장중에서 추천도 해주시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신입 마우스 키보드
입사하게 되었는데 복지에 사무용품 지원이 있어 마우스나 키보드를 골라달라고 하시는데 가격대가 어느 정도가 좋을까요..?! 컴퓨터를 잘 몰라서 추천하시는 제품 있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전기제어
직무역량 쌓는법
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 졸업한 전기제어공학과 취업준비생입니다.공기업 준비를 위해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을 취득하였으나사기업에도 관심이 생겨 전기 공무쪽에도 지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현재 자기소개서 작성시 코멘토 직무부트캠프와 학부 과정 중 자율주행차량 관련...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다른분야의 학연생 경험이 도움이 될까요?
현재 3학년이고 분야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아마 반도체 소자나 공정쪽 생각하고 있습니다이번에 학교프로그램중에 7-10월 학연생 프로그램이 있는데 분야가 다 환경쪽이어서 고민입니다만약 한다면 공정쪽이랑 엮어서 데이터분석, 머신러닝 이쪽으로 활동을 할수있을거 같은데 하는걸...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자격증 추천
투운사SQLDADSP한능검 1급인데 금융 자격증이 부족한거 같아서요!은행 카드사 준비하고 있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HW개발
방산 HW 직무 활동
안녕하세요 이제 4-1끝나고 여름방학 들어가는 전자과 학생입니다. 저는 지금 lig나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같은 방산분야 HW 직무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해온게 학교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밖에 없어서 경쟁력이 떨어질 것 같아 방학동안 개인적으로나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취업 고민
화학공학과 전공했고 반도체 산업쪽으로 취준중이라 공정기술 / 장비사 cs 직무 동시에 지원하고있었습니다. 근데 학점이 낮아 서합률이 좋지 않더라구요 다만 이번학기가 끝나면 3.5 는 넘길 것같습니다.현재 마이크론 재팬 process engineer 직무 와 디스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설비기술/개발
삼성전자 설비 엔지니어 조언좀 해주세요
마이스터고 전기과 2학년 재학생입니다 내신은 5등급제로 1.17이고 자격증은 전기&승강기 기능사, 컴활 2급에 어학은 오픽 IM1 있습니다 3학년 졸업 전까지는 1년 반이 넘게 남았는데 뭐할지 추천 해주세요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반도체설계
반도체 디지털 설계 분야 취업 ( 중소 후 이직 vs. 대학원)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전자공학부 (학부 학점 3.63) 졸업한 후 현재 디지털 설계 관련 취업 연계 교육을 듣고 있습니다. 취업을 하기엔 현재 스펙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저는 최종적으로는 대기업까지 입사하고 싶은 상황이기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대학원도 고민중인...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