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바카라추천 【주소: ff5656,Com 추천】 뉘른베르크 신규 먹튀재 먹튀검증카지노 답변하기 검색 결과
이 필요합니다.
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
#더킹바카라추천 【주소: ff5656,Com 추천】 뉘른베르크 신규 먹튀재 먹튀검증카지노
질문
자소서
면접
건
42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이력서 작성 시 주소지가 두곳이라 고민됩니다.
지원하려는 회사의 근무지는 경기도입니다.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는 지방으로 되어 있으나, 서울에 계약 기간이 남아 있는 거주지가 있고 입사 시 해당 거주지를 활용해 6개월 정도 출퇴근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회사와 거주지 간 거리가 가까운 경우 근무 안정성 측면에서...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SK하이닉스 Photo 양산기술 직무 준비 관련 조언 요청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양산기술 Photo 공정 엔지니어 직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계설계공학과를 수석 졸업했고 2년간 학부연구생으로 ANSYS 기반 MEMS 최적화 연구와 COMSOL 기반 PEMFC 최적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재학 중 미래내일일경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계장설계
밸브 리크
밸브 하부에 리크가 생겨서 compound sealing작업을 했다는데 무슨 작업을 하는건가요?
0 + 600
5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연구개발
하이닉스 R&D 공정 포트폴리오가 궁금합니다
장비사 식각 공정엔지니어로 5년차 근무중입니다.가방끈은 박사까지 했고6세대 낸드 부터 9세대까지 개발/양산안정화 중입니다.네 양심없는거 압니다. 그래도 지원하고 있습니다Q&A에 물어보니 경력으로 포트폴리오 만들지 말고 경력기술서에 쓰시고석/박사 하던걸 포트폴리오로...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신규 설계 부품에 대한 이론적 검증 수행' '시제품 제작을 통한 신뢰성 확보' 이런식으로 작성되어 있어 맞는 직무인지 헷갈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해외영업] 직무 관련 질문 드립니다.
...신규 개척'과 '기존 거래처 관리' 중 어떤 업무의 비중이 더 높으신가요?3. 출장: 연간 해외 출장은 얼마나 자주 가시는지, 가서 주로 어떤 업무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4. 실적 압박: 영업 직무의 단점인 실적 압박이 실무에서 어느 정도로 체감되시나요?5. 제 2...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G전자 · 모든 직무
LG전자 ES사업부 품질직무 문의
안녕하세요. 이번 채용 ES사업부(창원)에서 제품개발단계 신규부품의 신뢰성 검증 및 승인리딩을 통한 부품개발, 양산품질관리로 직무내용이 기재되어 있던데 몇가지 문의사항이 있어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1. 제가 전기공학 전공인데 ES사업이 냉방,공조 제품들이 많던데 관련...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KLA-텐코 코리아 · 필드엔지니어
반도체 장비사 install engineer
안녕하세요 멘토님 저는 반도체 5대 장비사 중 한 곳 install 직무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직무 내용이 헷갈려 질문드립니다.[jd]1. 고객사 현장에서 신규 장비 설치 및 초기 셋업 진행2. 장비 설치 과정 중 발생하는 기술적 이슈 분석 및 기본 트러블슈팅3....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공기업 예비번호 관련질문
안녕하세요 공기업 최종면접 후 예비번호를 받은 취준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예비번호의 기한이 6개월로 효력이 있는상태에서 신규 임용자의 입사포기, 퇴직 등 결원 발생 시 예비번호 합격자를 운용한다고 적혀있는데 이게 만약에 기존직원의 퇴직이나 6개월이내의 같은 분야의...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삼성전자 · 설비기술/개발
삼성전자 설비 엔지니어 조언좀 해주세요
마이스터고 전기과 2학년 재학생입니다 내신은 5등급제로 1.17이고 자격증은 전기&승강기 기능사, 컴활 2급에 어학은 오픽 IM1 있습니다 3학년 졸업 전까지는 1년 반이 넘게 남았는데 뭐할지 추천 해주세요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반도체설계
반도체 디지털 설계 분야 취업 ( 중소 후 이직 vs. 대학원)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전자공학부 (학부 학점 3.63) 졸업한 후 현재 디지털 설계 관련 취업 연계 교육을 듣고 있습니다. 취업을 하기엔 현재 스펙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저는 최종적으로는 대기업까지 입사하고 싶은 상황이기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대학원도 고민중인...더보기
안녕하세요..! 공기업에 관심이 생긴지 얼마 안 된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공기업 채용 공고를 봤는데제가 본 공고에서는 대외활동에 대해서 적는 란이 없더라구요그럼 그냥 자소서에 녹여 쓰는 용도로 대외활동을 하면 되는걸까요?그런데 자소서에는 특정 기관명이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하이닉스 양기 vs 소자
안녕하세요!현재 4-1 재학 중이고,ky, 학점 4.2/4.5, 학부연구생 1회(소자 제작 후 측정 데이터 분석), 여름방학 인턴 예정(전력반도체 설계)입니다.하반기에 삼성/하이닉스 지원하고 싶습니다반도체 소자 직무 취업을 목표로 스펙을 쌓아왔는데,요즘 소자 직무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