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최탈을 하게 되어 보완을 해보고자 질문드립니다.분야 : 삼성전자,전기_공정기술스펙 : 지방대/화공/3.9자격증 : 토스 IH, 위산기인턴경험 유(정출연 6개월)기타 : 반도체 공정실습 2회학점과 학벌을 바꾸기에는 늦었다고 생각이 되어 다음과 같은...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아이패밀리에스씨 · SCM
안녕하세요 화장품 발주/생산 관리자 직무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기타 SCM파트 공통 업무(SCM 전산화 개발, 입출고 내역 정리 및 전산 반영...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Product Engineering 직무의 Spotfire 활용도 및 데이터 분석 툴 관련 질문
...기타 주력 툴: Spotfire 외에 PE 직무에서 제품 불량 분석이나 수율 관리를 위해 실무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하는 데이터 분석 툴이나 프로그래밍 언어(예: JMP, Python 등)가 있다면 무엇인지 객관적인 현업의 상황을 공유해 주시면...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취업 방향성 질문
...기타 방향성)2. 대기업 가능성이 존재할지 (1차합이 없어도)3. 가장 부족한게 최근 실무 경험이라, 이부분 어떻게...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계절 재수강 고민입니다.
...기타 자격증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학점 3.1 3.2 3.3의 차이가 서류에서 유의미할지 의견...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입사 포기 관련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에 감사하게도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두 곳 모두 합격을 했습니다!하이닉스로 결정해서 삼성전자 입사를 포기해야 할 텐데 이 경우 삼성전자 인사팀께 1:1 문의하기로 문의를 따로 해야할까요? 혹은 건강검진을 안가면 입사포기하는 것으로 자동 간주되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장학생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 직전이라서 공채에 관련하여 글을 써봅니다. 아래 저의 스펙보고 삼성전자 ds 분들이 답변주셨으면 합니다! (전기전자제어과)성적 - 상위 누적 20프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유기신소재(고분자)전공 반도체 취업 스펙 질문
안녕하세요!내년 상반기 복학 후 삼성전자 TSP총괄 평가분석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으로 지원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량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워 코멘토에 글을 남깁니다.- 학교/전공: 국숭세단(끝자락)...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무 관련하여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K하이닉스 양산기술과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기업문화 때문에 SK하이닉스 쪽으로 선택을 하고자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1.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양산기술과 공정기술 직무의 이직이 가능한가요?...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삼성전자 · 토목기술자
토목공학과 출신 삼성전자 인프라기술 & sk하이닉스 유틸리티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건설사 2년차에 접어드는 사원입니다.삼성전자 인프라 기술 & 하닉 유틸리티 직무에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전 토목공학과인데, 직무기술서보면 두곳모두 토목을 뽑긴 뽑더라구요.제가 알기론 두 곳다 설비가 메인인것으로 알고있는데, 토목출신이 하는 업무가...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 준비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에 합격하게 된 4학년입니다. 인생 첫 인턴이다보니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여 질문을 하나 드리고자 합니다.메일보니 핸드폰 말고 보안상 이슈로 태블릿 이런거는 못 가져가는 거 같아서 혹시 작은 노트랑 펜 이런 거는 챙겨도...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