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에 현대모비스 연구장학생 최종 면접을 보고 온 석사과정생입니다.면접은 약간 압박면접 형식으로 진행되었지만 잘 답변한 것 같고, 면접관님들도 나름 마음에 들어하신 것 같습니다. 제 이력서를 자세히 읽어보신 것 같기도 하고요.다만, 연구장학생이 TO...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문과 신입 직무 선택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재학 중인 문과생으로 현대모비스 신입 채용 지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 채용에서 영업 직무가 영업부문(영업기획/운영), 전장BU(인포테인먼트 영업), 로보틱스사업실(영업)로 나뉘어 모집되고 있는데, 문과생 입장에서 어떤 직무가 가장 적합한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생산기술
건강검진 연락
안녕하십니까. 현대모비스 신입 생산기술 최종면접에서 예비합격을 받고 대기중에 금일 건강검진을 받으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혹시 추가 합격이라는 뜻일가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안녕하세요. 26년 2월졸업 후 해외반도체 회사 3개월차 신입입니다.직무반도체 공장의 전체 설비를 모니터링 및 제어공장 관리 제어 시스템, PLC, IoT 시스템을 설계,관리,유지보수센서와 계측 장비를 선정설계 도면(CAD)을 검토 제어 시스템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물류현장직 울산 서비스부품BU 1차면접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비스부품BU 면접을 가게 되었는데 메일을 받아보니 직무면접인지 인성면접인지 나와있지도 않아 혼란이 좀 많네요 ㅠㅠ 혹시 1차 면접은 보통은 직무인걸로 아는데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아무리 검색하고 찾아봐도 보이는게 없어 여쭤봅니다1. 1차 면접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단순생산직
현대모비스 직무 자격증
안녕하세요 저는 초대졸 기계과를 전공한 학생인데요 재가 자동차에 관심이 있어서 현대모비스로 갈려고하는데요 현대모비스는 어떤 직무를 가던 연봉이 같다고하더라고요 원래는 직무가 총 4개인데 그중에 1개는 제가 너무 하기 싫은거여서 제거했어요모듈 조립 전동화 배터리...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패키지개발
현대모비스 패키지 설계 직무
1. 센서 유닛 설계 : 레이더/카메라 자체 제품의 하우징, 커버, 체결 구조, 내부 부품 배치, 조립성, 내구성 등을 설계2. 패키지 설계 : 완성된 센서 유닛을 차량 어디에, 어떤 각도와 구조로, 어떻게 장착할지 설계 이렇게 직무기술서에 나와있는데 실제 어떤 일을...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연구개발 기획
R&D 연구기획 직무
현대모비스 R&D 연구기획 직무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JD에는 다음과 같이 작성되어 있는데, 이를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R&D 운영 기획] - 사업계획 수립 및 주요 운영방침 실행 관리 - R&D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
안녕하세요 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공대학생입니다.세부적인 부서나 팀에서 어떤 업무를 진행하게 될지 여쭙고자 질문 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 600
4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BU 물류현장직 면접질문
1차 면접에서 실무면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직무와 전공이 상이한데 전공질문도 나오는 지 궁금합니다.면접 분위기와 질문도 궁금합니다!
0 + 600
2일 전
질문
아이패밀리에스씨 · SCM
안녕하세요 화장품 발주/생산 관리자 직무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기타 SCM파트 공통 업무(SCM 전산화 개발, 입출고 내역 정리 및 전산 반영...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Product Engineering 직무의 Spotfire 활용도 및 데이터 분석 툴 관련 질문
...기타 주력 툴: Spotfire 외에 PE 직무에서 제품 불량 분석이나 수율 관리를 위해 실무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하는 데이터 분석 툴이나 프로그래밍 언어(예: JMP, Python 등)가 있다면 무엇인지 객관적인 현업의 상황을 공유해 주시면...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스펙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최탈을 하게 되어 보완을 해보고자 질문드립니다.분야 : 삼성전자,전기_공정기술스펙 : 지방대/화공/3.9자격증 : 토스 IH, 위산기인턴경험 유(정출연 6개월)기타 : 반도체 공정실습 2회학점과 학벌을 바꾸기에는 늦었다고 생각이 되어 다음과 같은...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취업 방향성 질문
...기타 방향성)2. 대기업 가능성이 존재할지 (1차합이 없어도)3. 가장 부족한게 최근 실무 경험이라, 이부분 어떻게...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계절 재수강 고민입니다.
...기타 자격증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학점 3.1 3.2 3.3의 차이가 서류에서 유의미할지 의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