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직무부트캠프
클래스
채용
검색어 초기화
가입/로그인
대학교육
기업교육
통합
커뮤니티
직무부트캠프
실무VOD
직무VOD
답변하기
4862.com.cn 답변하기 검색 결과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
현직자 인증하기
#4862.com.cn
질문
자소서
면접
커뮤니티
클래스
채용
마이페이지
건
알림
2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회로설계 취준 고민
안녕하세요대학: 서성한학점: 3.85전자공학 전공 4-1학기 끝나가는 대학생입니다회로설계와 관련된 프로젝트라면cadence virtuoso를 이용한 고속 PAM4 Driver 설계 프로젝트,AXI인터페이스에 연결할 core wrapper와 CNN convolution...
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삼성전자 · 회로설계
3학년 공정 기술 vs 공정 설계 vs 회로 설계 진로 고민
안녕하십니까 현재 지방거점국립대 3학년에 재학중인 전자공학부 학생입니다.현재 스펙 : 학점 = 4.07 / 4.5 : 2025.12~ 현재까지 = 5nm pdk layout 자동화 업무 ( 아마 2027년도 까지 할듯) ...
더보기
0
+
600
3일 전
답변 가능한 요청을 모두 불러왔어요!
여기
를 눌러 다른 요청에 답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