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주소: NAM7. TΟP 추천 니스 중드경마장 사장후보 한게임포커머니 공짜릴게임 답변하기 검색 결과
이 필요합니다.
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
#mvp 주소: NAM7. TΟP 추천 니스 중드경마장 사장후보 한게임포커머니 공짜릴게임
질문
자소서
면접
건
36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이력서 작성 시 주소지가 두곳이라 고민됩니다.
지원하려는 회사의 근무지는 경기도입니다.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는 지방으로 되어 있으나, 서울에 계약 기간이 남아 있는 거주지가 있고 입사 시 해당 거주지를 활용해 6개월 정도 출퇴근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회사와 거주지 간 거리가 가까운 경우 근무 안정성 측면에서...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LIG넥스원 · HW개발
방산 HW 직무 활동
...추천해주실만한 주제나 활동이 있는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취업 고민
...추천 하시는지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마이크론에 입사하게된다면 이후 한국회사로 이직이 가능할까요? 일본에 거주하면서 한국회사에 지원과 면접이 어떻게 가능한지 모르겠어서 더 고민이 됩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설비기술/개발
삼성전자 설비 엔지니어 조언좀 해주세요
마이스터고 전기과 2학년 재학생입니다 내신은 5등급제로 1.17이고 자격증은 전기&승강기 기능사, 컴활 2급에 어학은 오픽 IM1 있습니다 3학년 졸업 전까지는 1년 반이 넘게 남았는데 뭐할지 추천 해주세요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반도체설계
반도체 디지털 설계 분야 취업 ( 중소 후 이직 vs. 대학원)
...추천하시는지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1. 디지털 설계 분야에서 중소에서 경력을 쌓은 후 대기업으로 이직하는 일이 현실적으로 어려울까요 ?Q2. 대학원 ( 목표는 성균관대 이상으로 잡고 있습니다.) 석사 과정을 마친다면 이후 대기업 입사 확률이 높을까요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콘마-서비스
...추천하는 길은 뭘까요?그 길로 더 준비할 것들은 뭘까요?목표하는 중견은 작은 곳 위주로 생각해요.학자금 이미 1.2천, 학원가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책 추천 해주세오시계토끼쌤 책이랑 제이크 쌤 책 중에 고민중입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대외활동 질문
...추천 부탁드립니다.현재는 유엔 관련 동아리에 들어가려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하이닉스 양기 vs 소자
...추천하시는지궁금합니다!질문이 조금 많네요.. 읽어주셔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생산
기아 생산직 관련 질문
...추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추천하시나요?2. 제가 스펙 보완하려면 어떻게 더 해야할까요? 현재 화분기 실기 준비중에 있긴하지만 이걸 취득한다고 해서 변화가 있을진 모르겠습니다3.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관련해서 직접적인 경험이 없는데 학부연구생으로 분석기기랑 실험해본기 두 회사에 대한 경험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일본 안경사 취업 질문입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물론 일본어 잘 못하는 체로 근무를 들어가고 싶은 생각은 일절 없습니다. 국시 따고도 일본어 실력이 현지에서 일 할 정도로 잘 못한다 싶으면 어학원을 다니면서 일을 배우고 싶습니다. 현지에 계신 분들이나 아니면 저랑 똑같이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엇학기 캡스톤진행 고민
...추천하시는지, 그리고 만약 연구실에 떨어진다면 다른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궁금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기계공학과 반도체 지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ㄴ ex) 유튜브 00채널,...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 반도체설계
앰코테크놀로지 코리아 K5 질문드립니다 !
...추천하시는지 조언 받고싶고,대졸이여도 MAINT 지원이 가능하다면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 ? 엔지니어도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 ?아예 비전공자라 전공지식이 부족합니다현재전문학교 항공정비과 전문 졸 (3.8/4.5)항공정비과 대졸 (4.2/4.5) - 편입토익스피킹...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