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Google Ads∙GA

구글 애즈 성과 개선을 위한 퍼널별 캠페인 운영 & GA4 데이터 분석


업계 선배와 만나
배우고, 나누고, 성장해요!

누구나 시행착오를 겪습니다.
이미 겪어본 사람의 ‘경험'을 배울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실무VOD에서 현직자의 노하우를 얻어보세요!
라이브에 참여하지 못해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현직자의 노하우를 얻어요.
강의로 한 번, 과제로 또 한 번.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무 노하우를 담았어요.
오늘 익힌 실무 스킬이
즉시 내 업무 성과가 되는
놀라운 경험으로 이어져요.

마케터 분들을 위한
구글애즈 광고 성과 개선하기 트레이닝입니다.

입문자 대상
입문자 대상 베이직 트레이닝입니다.
진행 과정
6의 강의가 제공됩니다.

트레이닝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듣고

실무 노하우가 가득 담긴 현직자 VOD를 수강합니다.


해보고

VOD에 담긴 실무 노하우는 실무 과제를 통해 연습합니다.


복습하며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성과내요!

연습한 노하우를 실무에 적용해보며 성과를 만듭니다.

작은 변화가 큰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5년차 퍼포먼스 마케터인 '매튜스' 멘토라고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말을 많이 하지만,

정작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공감대는 나누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혹은 '그거 그냥 한번 만들어놓고 유지만 하면 알아서 다 되는 거 아니야? 넌 하는 거 없잖아?'라는

의문을 받기도 하는 영역입니다.


하지만, 때에 따라 광고의 작은 디테일을 바꾸니 몰라보게 뛰어난 결과가 나오는

몇 번의 크고 작은 경험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광고의 문구 하나를 변경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일 수도 있고,

노출되는 지역이나 고객 분류 변경이 될 수도 있고, 가끔은 기초적인 개발 관련 작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구글애즈의 기능과 GA의 사소한 데이터에 주목했을 때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었고,

그 능력을 인정받아 단순히 제 연봉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인지도가 올라갈 수도 있었습니다.

고군분투해야 했던 그 경험을 토대로 작은 변화와 성공을 여러분과 같은 입장에서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광고와 마케팅을 시작했는데 왜 변화가 없는 거야?'라는 결과론적인 이야기에만 갇히지 않고,

'지금 우리의 광고와 마케팅은 어떤 식으로 준비하고 바뀌어야 할까?'라는

과정에 기반한 현재진행형의 이야기를 계속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본 클래스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기 위해서 아래의 두 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1. 본 교육은 구글 애즈를 사용하고 있는 실무자 대상 교육입니다.

- 따라서, 구글 애즈를 사용할 수 없는 멘티님의 경우 클래스 참여가 어렵습니다.


2. 구글 애즈 계정의 공유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수업 간 멘티님들의 구글 애즈 계정을 ZOOM 상에 공유하며,

과제 진행 상황을 발표하거나 저에게 개별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업 간 구글 애즈 계정을 ZOOM 상으로 공유하실 수 없다면, 수업 참여가 다소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 협의에 따라 개별 1:1 세션을 통해 피드백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5~7년차
매튜스 멘토님

현) 시리즈 D 스타트업 퍼포먼스 마케터

- 페이스북 캠페인 운영

- 구글 WEB & APP 캠페인 운영


전)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AE

- 스포츠 ∙ 레저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브랜드 흑자 전환 성공, 매출액 3배 증가)

- 도서 스타트업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카카오 우수사례 선정, YoY 유료회원 2배 이상 증가)

강의에서
저와 함께 다루게 될 내용입니다

01. 구글애즈 캠페인 & 그룹 구조 이해 및 설계

구글의 광고 시스템은 충분한 기간과 적절한 기준에 의해 초기 설계를 잘해두어야 
예산의 분배와 성과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구글애즈 머신러닝을 잘 작동하게 만드는 
기본적인 캠페인 설계를 배우고, 직접 적용해봅니다.

02. GA4의 기초적인 보고서 조회 & 구글애즈 연계 활용

완벽히 개편될 예정인 GA4를 실무에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GA4가 보여주는 여러 보고서와 주요 기본 개념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GA4의 소스 ∙ 매체 보고서부터 세션 ∙ 이탈률 ∙ 전환율 ∙ 목표, 
직 ∙ 간접 전환기여, 세그멘테이션을 배우고 구글애즈와 연계하여 데이터를 분석해봅니다.

03. GTM 이벤트 ∙ 전환 스크립트 활용

GA4와 구글애즈의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누적을 도와주는 구글태그매니저(GTM)를 세팅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GTM의 이벤트 ∙ 트리거 개념을 익히고, 광고 랜딩페이지 내에서 고객 행동을 추적할 수 있도록 GTM을 활용해 이벤트를 만들고 트리거를 설치해봅니다.

수강 후에는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즈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즈 데이터를 토대로, 광고 성과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구글애즈 리타게팅 캠페인을 집행 ∙ 운영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즈와 GA4를 활용하여, 랜딩페이지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구글애즈 캠페인을 집행했지만, 기대한 성과를 보고 있지 못한 마케터

구글애즈 성과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 ∙ 집행하고 싶은 마케터

구글애즈 & GA4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마케터

많은 기업의 실무자가 함께한 트레이닝 과정입니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LG

  • 아이디어스

  • 라인플러스

  • 쿠팡

  • 카카오페이

  • 쏘카

  • SK브로드밴드

  • 사람인

  • 해커스

  • 차이커뮤니케이션즈

  • 그린랩스

  • LG전자

  • 아모레퍼시픽

  • 중고나라

  • 삼성증권

  • 하이퍼커넥트

고민이 길어지면가격은 올라갑니다.

정가900,000
슈퍼 얼리버드 혜택- 720,000

12개월 무이자 할부15,000
80% 할인

자주 묻는 질문

Q. 실무VOD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구매 후 마이페이지 > 내 클래스룸을 통해 구매한 클래스를 바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VOD는 구매일로부터 90일간 수강 가능하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Q. 강의자료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내 클래스룸 VOD 재생기 '강의자료' 메뉴에서 멘토님이 제공하는 강의자료와 실무 과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VOD 과정의 경우 별도의 실무 과제 피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Q. VOD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A.
네, 90일의 수강 기간이 종료되면 1회에 한해 최대 90일까지 유료 연장이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 연장에 대한 내용은 코멘토 상담 채널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법인카드 결제로 인한 증빙자료가 필요한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법인 증빙자료의 경우 법인마다 다른 경우가 많아,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의 경우 프로그램의 70% 이상 참여한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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