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Facebook Ads

초보자도 오늘 당장 매출을 만들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배우기


업계 선배와 만나
배우고, 나누고, 성장해요!

누구나 시행착오를 겪습니다.
이미 겪어본 사람의 ‘경험'을 배울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실무VOD에서 현직자의 노하우를 얻어보세요!
라이브에 참여하지 못해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현직자의 노하우를 얻어요.
강의로 한 번, 과제로 또 한 번.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무 노하우를 담았어요.
오늘 익힌 실무 스킬이
즉시 내 업무 성과가 되는
놀라운 경험으로 이어져요.

마케터 분들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갖추기 트레이닝입니다.

입문자 대상
입문자 대상 베이직 트레이닝입니다.
진행 과정
46의 강의 1의 실무 과제가 제공됩니다.

트레이닝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듣고

실무 노하우가 가득 담긴 현직자 VOD를 수강합니다.


해보고

VOD에 담긴 실무 노하우는 실무 과제를 통해 연습합니다.


복습하며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성과내요!

연습한 노하우를 실무에 적용해보며 성과를 만듭니다.

20억 넘게 광고비를 사용하며 얻게된
'매출을 만드는데 필요한 스킬'을 알려드릴게요.

'페이스북 광고가 처음 한국에 들어올 때부터 지금까지 총 20억 넘게 광고비를 사용해 보며 얻게 된 피 같은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16년 페이스북 광고가 한국에 런칭될 때부터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해왔습니다.

많은 광고비를 사용했고 한 달에 300건 넘은 광고 소재들을 만들고 테스트하면서 방식을 알게 됐고, 이 방식을 통해 제가 마케터로 있던 브랜드의 매출을 4배 향상 시켰습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스타트업, 스몰 브랜드에서 페이스북 마케팅을 잘못된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방식으로 더 좋은 성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취미로 시작한 재능 마켓(크몽)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 1위를 했고, 올해까지 총 1,000개 넘는 브랜드들의 광고를 대행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기능은 굉장히 많고 시중 강의들은 이 기능들을 익히는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운영을 해서 성과를 내는 건 기능만 안다고 해서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번 실무PT에서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가장 빠르게 성과를 내는 효율적인 방법을 배웁니다. 잘 만들어진 광고 매체인 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해서 디지털 마케팅 원리를 배우고, 이를 통해 4대 매체를 더욱 편하게 다루고 새로운 매체가 나와도 혼자서 다룰 수 있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마케터 7~10년차
손용호 멘토님

현) 마케팅, 브랜딩 기업 주식회사 에제드 대표

- 2021, 2022년 1000여개의 브랜드 광고 대행

- 크몽 퍼포먼스 마케팅 카테고리 1위

- 월 5억 규모 광고 비용 운영


전)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퍼포먼스 마케터

- 2016년 부터 페이스북 광고 운영

- 코웨0 대행 운영

-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마케터

- 월 1억 규모 마케팅 운영

- 퍼포먼스 도입으로 매출 4배 성장


강의경력

- 와이즈플래닛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 크몽 VOD 촬영

강의에서
저와 함께 다루게 될 내용입니다

01. 효율적인 광고 세팅을 위해 알아야 하는 것

효율적인 광고를 위해서는 마케팅의 기본기와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가 꼭 필요합니다. 퍼널에 따른 마케팅 전략, 광고 운영을 위해 필요한 ROAS를 계산하는 방법은 물론 페이스북 매체를 활용해 광고 매체의 기본적인 구조와 트래킹을 위한 픽셀 설치 및 UTM tagging 방법까지 내일 바로 실무에 활용해볼 수 있는 내용만 가득 담았습니다.

02. 광고 제작부터 광고 소재 제작, 운영까지

제품의 USP는 무엇인지, 짧고 임팩트있는 카피라이팅은 어떻게 구성되어야 하는지, 자주 사용되는 광고 소재 유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고 직접 제작하고 운영해봅니다. 1,000개가 넘는 브랜드의 광고를 세팅하며 찾은 가장 효율적인 광고 법칙도 공개하려고 합니다.

03. 광고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

광고를 운영하며 얻게 된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 정량 분석, 정성 분석은 물론 상관관계, 인과관계를 파악하고 광고를 개선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세워볼 수 있을지 인사이트를 담은 리포트를 만들어 봅니다.

04. 퍼포먼스 마케팅의 꽃, 미디어믹스 전략 세우기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알게 된 개념이 구글 GDN, 검색광고, 유튜브, 틱톡, 네이버 GFA, 카카오모먼트 등 주요 광고 매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여러 광고 매체를 통해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 내는 것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매체 리포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를 만들고 미디어믹스 전략을 세워봅니다.

상세 커리큘럼47개의 강의

이 강의는 영상, 수업 노트, 첨부 파일이 제공됩니다. 미리보기를 통해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1. 01

    왜 퍼포먼스 마케팅을 배워야 할까요?


    1. 강사 경력 소개
    2. 페이스북 광고 기능 외우지말고, 매출 내는 기능을 배워야
      미리보기
    3. 퍼포먼스 마케팅을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로 배워야 하는 이유
      미리보기
    4. 강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 (목차 소개, 누가 들으면 좋을지)
    5. VOD 강의 수강 전 / 후 우리가 기대해 볼 수 있는것
  2. 02

    마케터의 기본기와 용어부터 탄탄히!


    1. 브랜딩 원리 파해치기
    2. USP (Unique Selling Point) 설계하기
    3. 디지털 마케팅 기본 개념 잡기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해킹, CRM)
    4. 디지털 마케팅 필수 용어 익히기 (CPM, CTR, CPC, CPA)
    5. 디지털 마케팅 필수 용어 익히기 (ROAS 심화)
    6. 마케팅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전문 마케터 vs 일반인의 차이
    7.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가장 중요한 마케팅 개념 / 퍼널 이해하기
    8. 마케팅 기본기_과제
    9. 마케팅 기본기_해설
  3. 03

    마케터의 기본기와 용어부터 탄탄히!


    1. 개인계정 vs 비즈니스계정의 차이는?
    2. VAT 면세 설정하기
    3. 페이스북 광고 지면의 종류
    4. 픽셀 필요성 이해하고 개념 익히기
    5. (실습) 페이스북 픽셀 헬퍼
    6. 픽셀 헬퍼로 경쟁사 분석하는 방법
    7. 픽셀 설치 제대로 할 수 있는 3가지 효율적인 방법
    8. 페이스북 광고 구조 이해하기
    9.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원리 이해하기
    10. 초기 광고 예산 얼마부터 시작해야하는지 궁금하다면?
    11. 페이스북 광고 과금방식
    12. 타겟팅 스킬 알아보기 (맞춤, 유사, 관심사 타겟팅)
    13. 자주쓰는 유사타겟, 맞춤타겟 셋팅 방법
    14. 타겟팅 실습_ 유사타겟, 맞춤타겟, 관심사 타겟팅 해보기
  4. 04

    잘 만든 광고 하나로 수 억 매출 만들기


    1. 실제로 가장 성과가 좋은 타겟팅 전략과 원리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3. 수 억 매출 나온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개
    4. 잘 먹히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7가지 유형
    5. 효율이 잘 나오는 광고 디자인 전략 / 커머스, 서비스업
    6. 포토샵을 쓸 줄 몰라도 디자인 할 수 있는 방법
    7.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요구사항
  5. 05

    광고 목표별 세팅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광고 개선 전략


    1. A/B test 간략 설명, CBO 활용법
    2. 마케팅 목적별 캠페인 세팅법
    3.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7:2:1 법칙
    4. 데이터분석 이해
    5. 꼭 필요한 지표만 셋업하기
    6. 데이터분석, 쪼개서 분석하기
    7. 데이터를 통해 광고 효율 개선하기 심화
    8. 리포트 만들기
  6. 06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자가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1. 신입도 회사에서 바로 인정 받을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 운영 비법 - 5가지
    2. 실력있는 마케터가 되면 좋은 점
    3. 실력있는 마케터가 되기 위한 성장 로드맵
    4. 강사 이야기 - 마무리

수강 후에는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매체의 광고 구조를 이해하고 비즈니스 계정을 직접 세팅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과 UTM을 활용해 광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 데이터를 해석하고 지표 개선을 위한 마케팅 플랜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매체별 특성을 파악해 미디어믹스 전략을 세우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ROAS만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은 1인 마케터

에이전시와의 소통이 어려운 인하우스 마케팅 담당자

퍼포먼스 마케터로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분

많은 기업의 실무자가 함께한 트레이닝 과정입니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LG

  • 아이디어스

  • 라인플러스

  • 쿠팡

  • 카카오페이

  • 쏘카

  • SK브로드밴드

  • 사람인

  • 해커스

  • 차이커뮤니케이션즈

  • 그린랩스

  • LG전자

  • 아모레퍼시픽

  • 중고나라

  • 삼성증권

  • 하이퍼커넥트

고민이 길어지면가격은 올라갑니다.

정가380,000
슈퍼 얼리버드 혜택- 22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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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Q. 실무VOD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구매 후 마이페이지 > 내 클래스룸을 통해 구매한 클래스를 바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VOD는 구매일로부터 90일간 수강 가능하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Q. 강의자료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내 클래스룸 VOD 재생기 '강의자료' 메뉴에서 멘토님이 제공하는 강의자료와 실무 과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VOD 과정의 경우 별도의 실무 과제 피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Q. VOD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A.
네, 90일의 수강 기간이 종료되면 1회에 한해 최대 90일까지 유료 연장이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 연장에 대한 내용은 코멘토 상담 채널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법인카드 결제로 인한 증빙자료가 필요한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법인 증빙자료의 경우 법인마다 다른 경우가 많아,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의 경우 프로그램의 70% 이상 참여한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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