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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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RM 및 Braze를 모를 때 겪었던 문제들
2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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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RM 마케팅의 목적과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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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CRM 마케팅의 방향성
3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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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RM 마케팅 주요 지표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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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CRM 마케팅 주요 타겟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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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Self 과제 - 우리 기업에 맞는 주요 지표와 타겟 정의하기
4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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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고객 사용자 여정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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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개인화 메세지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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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프로모션 혜택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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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Self 과제 - 우리 기업에 맞는 CRM 마케팅 설계하기
5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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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RFM 분석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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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RFM 분석 실습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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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코호트 분석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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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코호트 분석 실습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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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Self 과제 - RFM 분석과 코호트 분석 진행하기
6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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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raze의 GUI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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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Braze의 Segment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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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Braze의 Canvas 활용하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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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Braze의 Canvas 활용하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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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Self 과제 - Segment와 Canvas 만들기
7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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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규 회원의 첫 구매 유도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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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특정 키워드 검색 시 개인화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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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메세지 반응 여부에 따른 개인화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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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Self 과제 - 우리 기업 CRM 마케팅 KPI 달성을 위한 Braze Canvas 2개 만들기
8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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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RM 및 Braze를 활용하는 여러분들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