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소비재 브랜드 마케터가 되어 마케팅, 광고, 고객관리 전략 세우기 후기
경영학 전공을 들을 당시에 들었던 지식들을 실무와 관련해서 알 수 있어서 좋았고, 브랜드 마케터를 꿈꾸던 나에게 있어서 장단점이나 브랜드 마케터 뿐 아니라 마케터에는 많은 종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유익했다. 또한 브랜드 마케터가 티오가 별로 없다는 사실에 많이 걱정했는데, 영업팀에서 넘어오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도 새로 알게되어 좋았다.
경영학 전공을 들을 당시에 들었던 지식들을 실무와 관련해서 알 수 있어서 좋았고, 브랜드 마케터를 꿈꾸던 나에게 있어서 장단점이나 브랜드 마케터 뿐 아니라 마케터에는 많은 종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유익했다. 또한 브랜드 마케터가 티오가 별로 없다는 사실에 많이 걱정했는데, 영업팀에서 넘어오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도 새로 알게되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