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부분을 책임감있게 완료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질문에 좋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질문 잘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과제 피드백이 자세하고 앞으로 진행될 과제에 대해서도 매우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고 따라가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시간 분배가 좀 안됐던 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인원이 많더라도 한명한명 피드백 하는 시간을 너무 급하게 끝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