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매우 추천해요!2주차까지 수강해본 결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첫번째 오티 강의 내용이 정말 좋았습니다.그리고 과제 내용들이 실제 회사에서 하는 업무들과 유사하여 미리 체험해볼 수 있고 취업하는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다시보남** 2024.07.17
3주차- 매우 추천해요!피드백을 꼼꼼하게 자세하게 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특히 잘한 부분은 잘했다고 표현해주시고 못한 부분은 이렇게 보완했으면 어떨까요 하며 의견을 내주셔서 내가 잘 못했나라는 생각보다 유연하게 사고 할 수 있게 해주시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홍** 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