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대학생으로서 생각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짚어주셔서 실무에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현직자의 시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황** 2024.07.13
1주차- 추천해요!첫날이라 포괄적인 내용을 설명해주신 것은 좋았으나, 좀 더 직무와 관련된 내용이 많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 음질이 좀 더 깨끗하면 좋겠습니다.최** 202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