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께서 실무적인 관점으로 봐주시는 디테일한 피드백이 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직무를 이해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나에게 더 필요한 역량을 알 수 있어 좋습니다. 무엇보다 열정적으로 격려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고** 2024.06.25
5주차- 매우 추천해요!직무 경험이 부족해서 이를 보완하고자 신청했는데, 식품 공전, 법제처 등을 활용해서 회사에서 직접 접할 수 있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피드백을 굉장히 꼼꼼히 해주셔서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매주 과제가 있지만 부담되지 않고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수업 외적으로도 식품관련기사, 채용 공고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양** 202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