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처음 접하는 개발협력 분야에 대하여 실무적으로 궁금했던 것들을 알려주셔서 그동안 품었던 궁금증을 조금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멘토님이 해주시는 모든 말들이 소중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과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감사합니다 !정** 2024.06.11
3주차- 매우 추천해요!사실, 기업들이 ESS를 적용하는 이유가 전기비 절감인 이유로 설치합니다. 저는 산업용 전기도 주택용처럼 누진세를 적용한다고 생각했지만, 이번 수업을 통해서 각 계절별 및 시간별로 전기료가 다르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설** 2024.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