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수업이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업무 위주로 실습,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관련 직무에 대해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수업을 듣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발음이 좋으시고 진행이 매끄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