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추천해요!실무에 도움이 되는 피드백들을 얻어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 그리고 항상 느끼는거지만 굉장히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는 것 같아 든든합니다:)양** 2024.05.20
3주차- 매우 추천해요!오늘 클래스를 통해 다른 팀원님들의 발표를 듣고, 각자의 프로젝트에 어떤 부분에 집중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관점과 접근 방식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팀장님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정** 202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