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취준에 본격적으로 돌입한 입장에다가 직무도 전환한 지라 굉장히 막막했는데, 물꼬를 터 주신 것 같습니다. 저와 비슷한 대학생활을 하셔서 그런지...ㅎ 실질적으로 어떤 것이 도움될 지를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앞으로의 계획에 가닥을 잡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책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 수업도 기대가 되네요👍)오** 2024.05.11
2주차- 매우 추천해요!단순히 과제만 평가해 주시는 것이 아니라, 글 속에서 저의 습관과 특징을 찾아내서 고쳐주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과제 피드백도 매우 꼼꼼하게 해주시고, 실제 업무랑 같은 일을 해볼 수 있어 직무 경험, 적합성 등을 쌓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2주차 과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황** 2024.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