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1주차에 남기는 말이라 이른 판단일 수도 있지만, 오티를 들으면서 5주 과정동안 정말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족하더라도 열심히 따라가서 역량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합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정** 2024.04.29
1주차- 매우 추천해요!재무회계 직무에서 어떤 업무를 하는지 흐름에 맞춰 알려주신 것과과제수행에 앞서 기초적인 회계지식들을 짚어주신 점이 과제를 수행하고 재무회계 직무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남은 주차동안 과제를 수행하면서 많이 배우고 가겠습니다!!명** 2024.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