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정말 자세하고 하나하나 피드백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문서를 작성하면서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할 지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설** 2024.03.27
5주차- 매우 추천해요!실무와 궁금한 점을 풀어주시려고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걸 얻어가는 강의였다고 생각하며 앞으로의 직장생활에서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되네요. 5주동안 감사했습니다!전** 2024.03.27
5주차- 매우 추천해요!제약업무에 대해 궁금해서 코멘토를 신청하게 되었는데 실제로 어떤 식으로 일을 하는지,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일을 하지 않으신 분이나 이직을 생각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멘토님이 제약 영업과 pm 모두 경험해보신 분이라 산업이랑 일에 대해 더 잘 알수 있었습니다.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늦게까지 피곤한 기색없이 궁금한 거 다 해소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만 저는 말씀이 조금 빠르게 느껴져서 이부분이 아쉬웠어요. 어떤 루트로 제가 원하는 직무에 접근해야 할지 멘티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여러 조언을 해주신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허심탄회하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산업 전반에 대해 이해가 잘 됐습니다. 처음엔 캠프 비용이 좀 비싼거 아닌가 싶었는데 일을 경험해보지 않고 각종 정보와 현직자의 조언을 들을 수 있었어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남** 2024.03.27
1주차- 매우 추천해요!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수업 들었습니다 ㅎ 남은 수업도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유** 2024.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