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ㅇㅇㅇㅇ / dㅇㅇㅇ

Q. 연봉 3000이상 받고싶습니다

멘티275305

안녕하세요.. 저는 자격증 가지고있습니다. 워드1급 컴활 1급 경비지도사 대형버스기사 자격증가지고있습니다. 지금 현재 시큐리티로 일하고있는데 실수령금 200만원입니다 . 연봉 3천 받을려면 제가 어떤 자격증을 더 취득해야하나요? 그리고 연봉 3천 이상 받고싶습니다. 저는 20살부터 쉐프 될려고 준비했는데 현장에 투입되고 막내부터 일하니깐 못버티고 내 적성이 아니다싶어서 대학등록 부담스럽고 해서 중퇴했습니다. 공무원 준비하다가 망하다고 돈은 벌어야해서 지금 시큐리티 하고있습니다. 제가 이제는 29살이라 모든지 일 다할수있습니다. 그러니 연봉 3000이상 받을수 있는 일 무엇인지 ?그리고 제가 연봉 3000이상 받을려면 어떤 자격증 준비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2019.05.11

답변 2

  • 이히힝힝

    경비지도사 너무부럽습니다 소안관1급따시고 신변보호사랑 무도단증올리시면서 청원경찰 노리시는게 낫겠네요 직무틀기엔 너무아깝지않나요 경비지도사

    2024.07.09


  • 프탈현대백화점
    코전무 ∙ 채택률 86%

    실질적이고 직관적인 질문이라 저도 거두절미하고 답변 드릴게요. 지금 가지고 있는 자격증으로 봤을 때, 연봉 3000만원 이상 받으시려면 버스 기사가 가장 빠른 길로 보여집니다. 버스기사는 마을버스로 1년여의 경력을 쌓고 시내 버스로 이직하게 되죠. 마을 버스 연봉은 실수령액 기준으로 월 230만원 입니다만 시내 버스 기사로 이직하게 되는 순간 최소 360만원을 받습니다. 그러니 빠르면 1년 내에 연봉 3000만원을 돌파하실 수 있죠. 시내 버스 기사로 근무하시면서 운전직 공무원을 준비하셔서 공무원이 되시면 베스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운전직 공무원은 청와대 운전직 이나 국정원 운전직을 추천합니다. 안정적이고 연봉 역시 5000만원 이상이며, 연금이 나오기 때문에 노후 역시 보장이 되죠. 요약하자면, 지금 가지고 계신 자격증에 무엇을 더할 것이 아니라, 마을 버스 회사에 먼저 취직하시고 시내버스로 이직하신 뒤 운전직 공무원을 준비해서 공무원이 되십시오. 화이팅!

    2019.05.11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