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공기업 / 금융일반

Q. 공기업 취직시 공백기에 대하여

공시생 생활을 접고 공기업 취준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공시생 생활이 너무 길어서(3년) 문제인데요..

이것을 직무역량기술서에 행정소송법을 이해하지 못해 방황이 길었으나, 그만큼 행정소송법을 잘 이해하게 되었다. 또한 이를 토대로 행정법과 비슷한 민법을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다. 개인정보보호법과 정보공개에관한법률도 많이 공부하게 되었다.하고 쓰면.. 먹힐까요? 아니면 공시생으로 돌아갈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서류 광탈의 원인이 될까요?

그냥 공백기가 없는 척 이런저런 경험이 마치 최근의 일인 척 쓰는 것이 나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해외영업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