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교보증권 / 모든 직무

Q. 하이투자증권 본사지원 직무는

구체적으로 뭘 하나요? 홈페이지에 안나와 있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증권 vs 은행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솔직하게는 어느 한곳을 타겟한다기보다는 넓게 지원했던 것 같습니다. 면접에서 증권사에 지원하는 경우, 은행은 지원하지 않고 왜 증권사인가? 라는 질문에 쉽게 답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어떻게 답변을 하는 것이 증권사의 입장에서 그리고 은행의 입장에서 납득이 될지 어렵고 궁금합니다.

Q. 교보증권 본사지원
안녕하세요 현직자님! 교보증권 서류에 합격하게 되어 본사지원 직무 관련 궁금한 점 있어 문의드립니다! 본사지원 업무라 하면 증권사 백오피스로 불리는 경영지원, 재무, 회계 등등의 부서가 맞을까요...? 이 중에서 하나의 부서를 지정하지 않고 타 부서를 지원하겠다는 식으로 자기소개서를 썼는데 면접에서도 괜찮을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afpk와 금융기관 업무경험이 있는데 어떠한 지식이나 역량이 어필하기 좋을 지 여쭙고 싶습니다! 너무 모르는 게 많은 것 같아 질문드리면서도 죄송하네요ㅜ 답변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