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국민연금공단 / 사무

Q. 건보,연금 교육사항 중 직무교육 수강 방법

건보는 교육사항 : 학교교육5 + 직무교육5 필수
연금은 교육사항 : 학교교육, 직무교육 합 최대20
으로 알고 있습니다.
학교교육은 어느정도 채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머지 직무교육을 어떻게 이수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고용노동부 hrd-net 사이트로 해도 되는 것 같은데 내일배움카드로 하는게 또 안된다는
말도 있어서 가능한지 확실히 알고 싶습니다
만약 고용노동부 hrd-net 내일배움카드로 가능하다면 카드를 신청하고 들을 교육 신청해서 듣기만 하면되나요?
ncs코드가 있어야한다고 들었는데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24살 군인 공기업 고민
24년 7월 전역을 앞두고 있는데 컴활 1급, 토익 800점 이후 2~3개의 자격증을 더 준비하고 공기업 고졸채용을 준비할까요? 아니면 일단 대학을 가는게 맞을까요..?? 대학을 간다면 어쨌든 4년이라는 시간을 더 보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 됩니다.

Q. 국민연금공단 교육사항 질문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와 심리 복전하여 국민연금공단 지원하려고하는 취준생입니다. 이번에 교육사항에서 각 분야별로 최대 4과목씩 총 10과목 기입 가능하다는 공고에서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이 되어서 질문드립니다. 사회복지는 4개 모두 A로 기입할 예정인데 기타 학교교육에 심리학은 전공선택 과목인데 B이고 역사학은 전공기초와 교양과목 A인데 어떤걸 기입하는 것이 나을까요??

Q. 안녕하세요 ! 4대공단 관련 취업자 선배님들분께 질문있습니다.
1. 4대공단 뿐만 아니라 타 공기업도 같이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같이 하셨다면 전공공부는 어느 수준으로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건보의 경우 NCS+건보법이고 국연, 근복의 경우 NCS+통합전공인데 경영학을 메인으로 잡았을 시 단일 전공 수준으로.. 공부하셨는지? 회계나 재무관리 등도 공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2.저 같은 경우 1지망이 4대공단인데, 4대공단 외에 공기업도 인턴이나 필기 시험 보러 다니셨는지 궁금합니다. 3.취준 기간 및 하루 루틴이 어떠하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