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국순당 / 연구개발

Q. 국순당 이력서에 주종/주량

양2

은 어떤걸 적어야하는거에요?.... 주종..?주량??주량은 제 술마실수있는 주량이맞나요?...ㅠㅠㅠㅠ


2019.11.03

답변 3

  • 코뭰토롯데그룹
    코부장 ∙ 채택률 87%

    채택된 답변

    주종(酒種) : 술의 종류로써 양주, 막걸리, 소주, 맥주 등을 말합니다. 주량(酒量) : 마시고 견딜 정도의 술의 분량으로 실제 우리가 자주 말하는 술을 얼마나 마실 수 있는지의 여부입니다. 소주 몇 병, 맥주 몇 ml 등으로 적으시면 됩ㄴ디ㅏ.

    2019.11.05


  • 메칸더V

    채택된 답변

    ㅎㅎ 주종은 술의 종류, 주량이 멘티님이 마시는 술의 양을 의미합니다. 보통 어느정도까지 마실수 있냐 물을때 주량이라 하죠.

    2019.11.04


  • 어피치상무루트로닉
    코과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주종 = 말 그대로 종류를 말합니다 (소주,맥주 등..) 주량 = 네, 맞습니다. 몇 병 마실 수 있는지...

    2019.11.03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