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근로복지공단 / 사무/행정

Q. 근로복지공단 교육사항

꼬야2

근로복지공단 교육사항에는 법과목 행정과목으로만 10개 기입해두 되나요??


2020.02.29

답변 3

  • 삼성전자 멘토삼성전자
    코전무 ∙ 채택률 87%

    채택된 답변

    네 가능합니다. 직무와 연관된 과목을 작성하시는 것이 좋은데, 법과 행정 모두 사무직무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2020.02.29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직무자체가 행정이랑 맞아서 행정을 많이 적고 법과목으로 나머지를 채우는게 좋을 거 같은데, 그냥 두개합쳐서 딱 10개라면 그냥 10개 다 기입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2020.02.29


  • 제우스한국투자공사
    코부사장 ∙ 채택률 75%

    교육사항과 관련해서는 직무위주로 작성하시는게 좋으며 사무직렬의 경우 행정에 가까우므로 행정과목 위주로 입력하시고 이외 법과목을 몇개 넣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2.2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