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기아 / 모든 직무

Q. 기아/현대자동차 생산기술 직무 질문입니다

생산기술 직무 취업 희망자입니다. 생산기술에 취업하기 위해 어떤 경험을 어필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 생산기술 직무에서 어떤 경험을 어필하는게 좋을까요? 제품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제품 품질의 문제점을 확인하고 제작 방법/조건/공법 등을 변경하여 품질을 개선시킨 경험을 어필하면 좋을까요?

2. 자동차 기업 공정기술과 생산기술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공정기술에선 어떤 업무를 수행하나요?

3. 기회가 되면 이번 겨울에 현대자동차 촉탁계약직으로 근무 신청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실무/현장에서 일해보며 문제점 등을 파악하고 직접 공정라인을 경험했다는게 좋은 어필이 될까요? 아무래도 계약직은 생산직이기에 많이 고민이 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기아 생산직 면접질문
기아 생산직 면접 준비중입니다. 답변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1. 기아가 앞으로 어떤방향으로 발전해야하는지? 2. 기아가 오랫동안 지속되려면 기업과 사원측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3.자신을 자동차로 표현한다면? 답변을 어떻게 할지 너무힘듭니다.. 도와주세요 ...

Q. 기아 완성차, 신차
안녕하세요 기아 면접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기아 완성차 부문이 신차부문으로 바뀌었나요? 둘이 다른거라면 어떤 차이가 있나요?

Q. 기아 생산직 선호근무지에 무관했는데 괜찮을까요?
곧 기아 생산직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요.. 제가 선호근무지를 1,2,3지망 전부다 무관으로 적어서 제출했거든요 근데 지금 이력서 주의사항을 확인해보니 ※ 선호근무지 1, 2, 3 순위 각각 다른 근무지로 입력 바랍니다. ※ 라는 문구가 있어서 전부다 무관으로 한거에 대해 문제가 되진 않겠죠?.. 희망근무지 없냐고하면 타지생활경험을 얘기하고 어디든 잘 적응 할 수있어서 무관으로 했다고 할려고하는데 괜찮은 대답인지도 검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