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네이버 / 기획

Q. 네이버웍스

네이버 웍스는 네이버와 다른 조직인가요 ? 다른걸로보이는데 공고는 그쪽에떠서 문의드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네이버 광고/플랫폼 기획 신입
네이버의 광고/플랫폼 기획 부서와 커머스 플랫폼 기획 부서 사이 업무 내용을 명확히 구분하는 것이 어려워 자세하게 알고 싶어 질문 드립니다:) 광고/플랫폼 기획은 광고 최적화와 더불어 사용자가 접하는 광고 등록 페이지/광고 결과 페이지의 UX/UI 개선을 진행하는 것이 주 업무이고, 커머스 기획 쪽은 광고 솔루션보다 쇼핑 노출란 또는 쇼핑에서 광고가 적용되는 화면이나 기능 UX/UI 등 다양한 요소를 개선하는 것이 주 업무가 맞을까요? 광고솔루션이 커머스 쪽에도 적용이 되는 내용인 것 같아 이 둘을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현직자 분의 명쾌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시간 내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 미디어플래너 경험에서 대기업 마케팅 이직 가능할까요?
현재 미디어플래너로 1년 차 근무 중이며, 렙사에서 여러 브랜드의 디지털 캠페인을 수행 중입니다. 셀프서빙 매체 다수 운영, 여러 클라이언트 및 매체사와 커뮤니케이션, 분석 보고서 작성 등 디지털 마케팅 관련 역량을 많이 기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클라이언트 사가 아닌 한 브랜드에 마케팅 직무로서 속해, 더욱 유의미한 마케팅 플랜을 제시하는 업무를 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다소 마케팅 플랜 수립에 있어서 한정적이며, 업무 자체가 맞지 않는 것 같아요.. 더욱 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일반 기업의 마케팅 직무나 네이버 내 광고 담당 직무하고 싶습니다. 지금 직무 경험을 살려 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진행 가능한 직무로 준비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번 공채에 벌써 2개 서합 탈 했어요.. 어떤 역량을 길러야 할까요? 1년 딱 근무 경력 채우고, 영어 공부랑 sql과 같은 그로스 마케팅 관련 직무에 도움이 될만한 공부를 하면 될지 어떻게 해야될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Q. 네이버 광고세일즈 부서
서류지원을 앞두고 네이버 광고세일즈 부서, 그 중 광고전략/파트너십 팀에 대해서 정보가 많지 않아 질문드렸어요! 실무에서 주요 프로젝트, 업무 그리고 목표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에 나오는 부서 소개는 확인했습니다. 실제 근무 경험 있으신 분의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