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사수 · 네이버 / 기획

Q.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서비스/상품 기획안 작성

안녕하세요
네이버클라우드 서비스/상품 기획 인턴을 지원하려고 하는데, 기획을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하시는 지 궁금합니다
각 고객들의 페인포인트에서부터 시작하시는 지, 아니면 시장상황에서 비어있는 곳을 노리시는 지, 또는 네이버 기술력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부분부터 시작하시는 지 등,,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기획안이 나오겠지만 보통 어떤 부분에 착안해서 기획을 스타트하시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토익 점수 애매하면 안넣는게 나은가요? (인턴)
토익을 20년도에 다른거때문에 750 이상만 맞으면 돼서 공부 안하고 그냥 봐서 825점 맞았었는데요ㅠㅠ. 이번에 인턴쉽 지원하려고 보니까 이 점수를 적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애매하네요.. 4년전이기도 하고 825점이 높은 점수도 아니다 보니까..ㅠㅠ 이런 경우 토익을 아예 안적는게 나을까요? 그런데 제가 영어 자격증이 이거 외에는 아예 없습니다.. 지원하려는 직무의 직무자격이나 우대조건에는 영어관련된 것은 없는 상태입니다!

Q. 자유형식 이력서에 학교...
안녕하세요, 제가 체험형인턴으로 지원하려는 기업에서 이력서 및 자소서를 회사에서 정해진 양식이 없고 자유형식으로 제출해야합니다. 이력서에 졸업한 대학교를 적지 않아도 될까요? 제가 학벌에 조금 자신이 없어서 안적어도 되는거라면 안적고 싶은데 그래도 적어야겠죠..?

Q. 네이버 광고/플랫폼 기획 신입
네이버의 광고/플랫폼 기획 부서와 커머스 플랫폼 기획 부서 사이 업무 내용을 명확히 구분하는 것이 어려워 자세하게 알고 싶어 질문 드립니다:) 광고/플랫폼 기획은 광고 최적화와 더불어 사용자가 접하는 광고 등록 페이지/광고 결과 페이지의 UX/UI 개선을 진행하는 것이 주 업무이고, 커머스 기획 쪽은 광고 솔루션보다 쇼핑 노출란 또는 쇼핑에서 광고가 적용되는 화면이나 기능 UX/UI 등 다양한 요소를 개선하는 것이 주 업무가 맞을까요? 광고솔루션이 커머스 쪽에도 적용이 되는 내용인 것 같아 이 둘을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현직자 분의 명쾌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시간 내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