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고민 · 네이버 / 모든 직무

Q. 네이버클라우드 paas saas

네이버클라우드 saas 제품은 네이버웍스가 다인가요?
파파고,클로버, 지도 등 서비스는 paas에 포함된 서비스 인 건지 ㅠㅠ
헷갈려서 질문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같은 계열사 체험형 인턴을 근무하면서 날짜가 겹치지 않게 지원하는 건 상관이없나요?(네이버)
안녕하세요 이번에 운좋게 네이버 스노우 인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네이버 공채가 떠 지원하고 싶은데 같은 계열에 근무중이면서 지원을 해도 안좋게 보거나 하지는 않나요? 참고로 체험형 인턴이 끝난 후에 공채 신입 입과가 진행되어서 입사 날짜가 근무기간이랑 겹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멘토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Q. 2024 네이버 신입 공채 파트너 컨설팅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약 2년 반 동안 패션 버티컬 플랫폼에서 amd 역할을 하고 곧 퇴사를 앞두고 대기업 공채를 준비하고 있는 중고 신입입니다. 제가 경력을 쌓았던 기업과 연관이 있는 부문이 Service&Business 중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완 연관된 커머스 부문 이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찾아보니 서비스 기획자 또는 프로덕트 매니저 직무와 연관이 높은 것 같더라구요! 저의 경력은 영업 직무에 속하는데 그러면 파트너 컨설팅 부문에 지원하는게 맞을지 질문드립니다. 또 파트너 컨설팅 부문엔 정확히 어떤 직무 내용인지 아시는 분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고 상으로는 충분히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Q. 네이버 지원하는데 현장실습 경험
네이버에 지원하는데 현장실습 경험을 쓸 곳이 없네요. 인턴이 아니라 현장실습이라 대내외활동 칸에 적어야 하는데, 네이버 자소서는 대내외활동이 없고 경력사항 칸만 있어요. 그래서 경력사항에 적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구분이 정규, 계약, 인턴, 파견직, 프리랜서, 아르바이트가 있는데 계약으로 선택해야하나요 인턴으로 선택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