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넥슨코리아 / 통계·데이터

Q. 넥슨 데이터 분석 면접 구조가 궁금합니다!

팀면접과 직군면접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팀면접에서 주로 직무역량을 보는 걸까요?
-직군면접은 어떤 식으로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넥토리얼 넥슨코리아 분석가 직무 면접이 궁금합니다.
이번 넥토리얼의 넥슨코리아 분석가 직무로 탐지응용팀에서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 사전 과제까지 제출한 상태입니다. 1. 면접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2.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야 할지(과제 발표도 준비하는게 좋은지..) 3. 탐지응용팀 관련 현직자 분이 계신다면 팀에서 어떤 업무를 주로 수행하고 어떤 분석방법론을 사용하는지 세 가지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데이터 분석가 진로고민
안녕하세요! 서울권 통계학과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4학년이 될 때 까지 진로를 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다가 이제야 게임회사의 데이터분석가(또는 데이터사이언티스트)로 진로를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스펙이라고는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학점이 괜찮은 편이라는 것과(전공 학점은 높은편) 파이썬, R, SQL 등 공부는 했고 대략 다룰 줄은 알지만 프로젝트 경험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현재 두 가지 갈림길을 고민중인데요, 첫 째는 통계대학원에 입학하여 석사 학위 취득+ 개인 스펙을 마련하여 취업하는 것과 둘 째는 지금부터 공모전, 개인 프로젝트를 열심히 해서 취업에 도전하는 것 이 두 가지를 고민중입니다. 휴학할 생각도 있고, 부트캠프 등에 참가할 생각도 있습니다. 통계학 석사를 취득하는게 취업이나 직무에서 도움이 많이 될지..따로 공부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게임 회사에서 근무 중이신 선배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