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대우조선해양 / 모든 직무

Q. 대우조선해양 면접 준비를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대우조선해양에 지난주 토요일 (5월 13일) 서류 마감이라 제출을 했는데요,
6월 초에 입사를 하더라구요.. 다른 회사들은 3~4개월 정도 채용 기간이 긴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화오션으로 사명이 바뀌고, 다음주 중에 주주총회가 열린다는데 언제쯤 서류 발표가 날까요?
한화의 개입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ㅜㅜ

서류발표 - 영어/직무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발표 순서인데 약 2주만에 서류검토에 면접까지 다 보고 최종발표 하는거면 굉장히 짧은 시간인 것 같아서 뭘 하고 있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화오션 의장설계(기계)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직무인가요?
중공업이나 조선쪽으로는 잘 몰라서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의장설계가 정확히 무엇이고 의장설계가 일반적인 설계와 동일한건가요?? 어떤걸 설계하고 자소서에는 어떤 강점이있다는걸 어필하면 좋을까요??

Q. 한화오션의 요즘 주요 이슈
안녕하세요. 한화오션 면접을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직자 분들이 생각하시는 요즘 한화오션의 주요 이슈는 어떤 게 있을까요? 제가 찾아본 바로는 인력감소 문제 해결, 수익성 개선을 위한 고부가가치 선박 위주의 선별 주수 등이 있었습니다. 인터넷 자료로 찾기 힘든 현직자분들의 의견 들어보고 싶습니다! 한화오션이 아니라도 조선업계의 이슈라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Q. 한화오션 해양기계설계 하는일 알려주세요
한화오션 해양기계설계 업무에는 무엇이 있나요? 해양플랜트 기계설계로 보면 되는건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