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대웅제약 / 모든 직무

Q. 원하는 직무 vs 대웅제약 인턴

안녕하세요?
서비스 기획쪽 직무를 희망하는 4학년 취준생입니다.
서비스 기획으로 가고싶어 정보처리기사와 Adsp 등의 자격증 취득과 공모전 참가를 하며 스펙을 쌓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경험 삼아 넣었던 대웅제약 채용전환형 인턴에 합격했습니다.
그러나 직무가 마케팅 분야라 조금 망설여지네요.

복학하고 원하는 직무를 더 쫓아볼까요? 아니면 취업계를 내어 경험을 쌓을까요?

추가적으로 대웅제약 인턴 전환율이 낮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도 그런지..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대웅제약 AI 추진팀
안녕하세요, 대웅제약 혹은 대웅그룹의 AI추진팀 업무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제약회사를 목표로 하고, 대학원 진학 예정입니다.
올해 4학년이라서 연구실 인턴을 하려고 하는데, 둘러보니 항암쪽 연구하는 랩실이 많더라구요. 1. 제약회사 R&D쪽 가고자 하면 항암연구가 괜찮은 주제인가요?? 2. 화학공학과 재학 중인데 화공 교수님 랩실에 갈지 약학대학 랩실으로 갈지 고민입니다. 화공 교수님은 항암쪽을 주로 연구하시고 약학대학 연구실들은 주제가 광범위합니다. 3. 제약 연구직 쪽의 핫한 주제가 있나요? 4. 취업 시 학사 학벌과 학점을 중요시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인턴을 하게되면 학업에 온전히 집중하는 것보다는 학점을 못 챙길 것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지방거점 국립대 학부생입니다. 대학원도 자대로 진학할 것 같아요. 5. 연구실 선택 시 졸업생의 취업실적을 보고 가는 것이 그나마 합리적일까요? 모르는 게 많아서 질문이 많네요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Q. 제약 QC 준비 중인데, 파라미터라는게 정확히 뭔가요?
직무 공부를 하던 와중 파라미터, 공정 파라미터 라는 단어가 계속 나오는데 정확히 어떤 뜻이고 어떨 때 사용하는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