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대한항공 / 항공정비
Q. 안녕하십니까 8월 4일 항공우주인턴에 지원하고 싶은 취준생입니다
현재 항공우주인턴(생산) 파트에 지원하고싶은데 군정비 혹은 민항공기 제품 생산 및 조립에서 현재 대한항공의 비전이 궁금합니다. (현재 어려움등 아니면 필요한 파트 이런것들입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데 비전과 같은 방향이면 좋을듯해서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험 및 스펙 - F-15k 기체정비병 경험 - B737 AMM 공부 및 실습 경험 - 토스 IM2, 항공정비사 면장, 컴퓨터활용 1급 취득
2025.08.01
답변 0
아직 등록된 답변이 없어요.
로그인하고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항공기술, 항공우주 직무 선택 고민
이번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하려는 기계공학과 학사 졸업자입니다. 기술직-항공기술, 기술직-항공우주 직무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 지 고민입니다. 직무 별 업무가 어떻게 되는지는 조사하였는데, 두 직무 모두 흥미가 있습니다. 항공 쪽 관련 경험은 없는데, 이런 경우 항공우주 직무의 경우 석사 지원자가 많을 것 같아 학사로는 경쟁력이 부족할 것 같아 항공기술 직무가 합격 확률이 그나마 높을 것이라 생각되어 질문드립니다. 또한 자작자동차 동아리 활동 경험이 많은데, 이런 경우 어느 직무가 어필하기 더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Q. 대한항공 이직
진에어에서 근무하다 진에어 경력을 가지고 신입으로 대한항공으로 이직이 가능하나요? 실제 사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Q. 특성화고 출신의 대한항공 대졸공채준비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한항공 항공기술직 입사를 꿈꾸는 항공우주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저는 항공특성화고를 졸업하며 일찍이 항공기 기체 분해 및 조립(은퇴 민항기 날개 전체 분해, 세스나 경비행기 분해조립) 등 실무를 접했고, 더 깊이 있는 공학적 역량을 쌓고자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본격적인 취업 준비를 앞두고, 저의 독특한 이력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어필해야 할지 현직자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궁금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교 시절 실무 경험의 비중을 어느 정도로 가져가야 할까요? 특성화고에서의 경험이 타 지원자와 차별화되는 강점임은 분명하지만, 대학 시절의 학술적 성취보다 고교 시절 이야기를 더 많이 언급하는 것이 면접관 입장에서 어떻게 비춰질지 궁금합니다. 2.실제 현업에서 저와 같은 케이스(특성화고→공대)가 가진 메리트가 무엇인지, 어떤 부분을 강조했을 때 가장 매력적인 후보자로 보일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소중한 시간 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