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동부하이텍 / 모든 직무

Q. DB하이텍 Test 직무

안녕하세요!

DB하이텍 Test 직무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파운드리 업체로 알고 있는데,
1. DB하이텍에서도 Test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1) Test 장비가 있나요? 있다면 어떤 장비를 주로 사용하나요? (ex. ETS, T2000...)
2) Wafer Test만 하나요? 아니면 Package Test도 하나요?

2. 주 업무가 궁금합니다.
Test Program을 개발하고 다루는 업무를 주로 하나요? 아니면 테스트 양산 관리를 주로 하나요?

3) 테스트 엔지니어분들이 많이 계시나요?

4) 음성 캠퍼스에만 근무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DB하이텍 소자개발 근무지
DB하이텍 1차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선 1차와 2차 면접이 있던데 원데이로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소자 개발 지역이 부천/음성이 있던데, 지역은 어떻게 정해지는지 궁금합니다 ... ! 음성은 가고 싶지 않아서요 ㅠㅠ

Q. db하이텍 양산개발, 공정기술 직무 질문드립니다
제가 상반기 하이텍 채용에 양산개발(PI), 공정기술(FA) 직무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1. 두 직무가 교대 근무를 하나요? 2. 하이텍의 PI는 삼성전자 공정설계의 PI와 유사한 직무라고 볼 수 있나요? 3. 각 직무에 학사출신이 많은지, 그리고 학벌을 많이 보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db하이텍 서류 관련 질문
지방대에서 석사과정 중 기술원으로 다양한 장비 경험하기 위해 연구원으로 가서 연구 진행하였습니다. 토익 스피킹 ih sci급 논문은 공동 저자로 하나 작성하였고 학위 논문은 센서쪽으로 작성하였습니다. fab이 구축된 환경이다 보니 장비는 포토 에칭 증착 등 다양한 장비를 2년 동안 만지고 담당하였습니다. 가능성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