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동부하이텍 / 반도체

Q. 동부하이텍 파운드리 양산개발 자소서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이번 하반기에 동부하이텍 파운드리 양산개발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자소서에 동부하이텍 초미세화 공정 내용을 쓰면 틀린 내용인건가요? 기업분석을 해보면 삼성파운드리와 같은 초미세화 부분에 사활을 거는 모양은 아닌거 같습니다.

또한 제가 미세화하는데 중요한 이유로 포터공정에 지원하고 싶다고 했는데 이 부분도 다른 내용으로 대체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동부하이텍에서도 저수율 부분에 관해 크게 신경을 쓰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해외영업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