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 모든 직무
Q. 딜로이트안진 리스크자문본부
딜로이트안진 리스크자문본부 인턴 붙었는데 다른데서 같은 직무로 정규직 오퍼가 들어왔어요. 블라인드 같은 곳 보면 RA 유독 안좋은 말이 많은데 이유가 제대로 나와있는 것도 아니고(물론 팀바팀이겠지만요) 좀 낮은 티어여도 정규직 안전하게 가는게 나을지 너무 고민입니다. 현직자분들 계시면 본부 분위기 어떤지 여쭤보고싶습니다. 분야가 esg 쪽이라 인력 수요가 높다고는하는데 티오가 괜찮을지도 궁금합니다.
2022.03.02
답변 2
- 메메롱꿀꿀하나자산운용코과장 ∙ 채택률 73%
정규직과 인턴이면 사실 비교거리가 안되는데 본인 나이나 상황(금전상황, 근무지 등)을 고려해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인생은원래쓰다삼정회계법인코이사 ∙ 채택률 78%리스크자문본부라 하면 컨설팅본부인것 같네요, 우선 블라인드든 인터넷상에서 말하는 분위기와 현실 분위기는 다른 곳이 많으니 우선은 도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평이 안좋다는건 보통 워라벨과 관련이 있는경우가 있는데... 컨 특징상 워라벨은 다소 감안하고 들어가신다면 향후 커리어에 있어서 도움 될만한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바이오 전공자로서 컨설팅펌 인턴 or 바이오회사 사업개발에 관심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상위지거국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습니다. 학점은 4.2x/4.5 정도고, SPK에서 학부연구생 두 번 총 6개월 경험 있습니다. 이후 바이오 직무교육 이론/프로젝트/실습으로 3개월 동안의 과정을 마치고 직무들을 보니 제목에 적힌 직무들에 관심이 가 일하고싶습니다. 현실적으로 가능성 분석 및 만약 하고싶다면 어떤 역량을 어디에서 키우는 것이 좋을까요? 현재 생각으로는 MS 오피스 사용 능력과 데이터분석, 회계 공부?에 관심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