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 모든 직무
Q. 회계법인 it직무
국립대 경영학과 재학중인 3학년학생입니다. 회계법인 it쪽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소프트웨어 공학 복수전공을 신청하려 합니다. 졸업은 2023-9월이 될 것 같은데 프로젝트는 어떤 걸 위주로 준비하셨는지와 앞으로 to가 많이 줄어들지? 전망이 궁금합니다! 정보보안쪽으로 자격증따면 가산점도 주던데 합격을 위해서는 자격증이 필수 인지도 궁금합니다!
2021.07.28
답변 2
- 재재무회계전문가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코과장 ∙ 채택률 8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회계법인에서 it쪽으로 일하는 케이스는 여러가지 존재합니다. It 감사 / 회계법인 컨설팅 dt부서 / 포렌직팀 it부서 / 백오피스 it팀 정도로 분류가능합니다. 앞의 3개는 it, dt(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쪽이 모든 업계에 영향을 미침에 따라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오피스는 유지?되는 수준일것이고요. 따라서 it쪽으로 준비하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 DDaLiH한컴인텔리전스코부사장 ∙ 채택률 77% ∙일치학교
IT 직무는 앞으로도 늘어날 겁니다. 그것이 현재 시대의 흐름이니까요 동문 후배신데 프로젝트라기보다 iT어떤 직무를 준비하는지에 따라서 개발쪽이나 전문자격증 취득이 필요하실 것 같습니다. 정확히 IT 무슨 직무를 고려하시나요?
함께 읽은 질문
Q. 바이오 전공자로서 컨설팅펌 인턴 or 바이오회사 사업개발에 관심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상위지거국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습니다. 학점은 4.2x/4.5 정도고, SPK에서 학부연구생 두 번 총 6개월 경험 있습니다. 이후 바이오 직무교육 이론/프로젝트/실습으로 3개월 동안의 과정을 마치고 직무들을 보니 제목에 적힌 직무들에 관심이 가 일하고싶습니다. 현실적으로 가능성 분석 및 만약 하고싶다면 어떤 역량을 어디에서 키우는 것이 좋을까요? 현재 생각으로는 MS 오피스 사용 능력과 데이터분석, 회계 공부?에 관심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