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롯데케미칼 / 생산

Q. 롯데 케미칼 일진머티리얼즈 인수

안녕하세요 이번 롯데 케미칼 일진머티리얼즈 인수건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제 일진머티리얼즈의 직원들은 롯데 직원들이 누리는 복지등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것인가요?
이번에 일진그룹에 채용절차 중이라 질문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롯데케미칼 '수지제품' 직무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채용 공고에 '수지제품'이라는 직무명으로 올라와 이에 지원했는데, '수지제품'이라는 직무가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공고에는 간단히 '공정완리' '자동화창고 및 안전관리'라고만 되어 있습니다. 생산관리인가 생각했는데 생산관리 직무는 아예 따로 뽑아서 그것도 아닌 것 같구요.. 어디에도 '수지제품' 직무소개는 찾아볼 수가 없네요. 무슨 직무인지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Q. 롯데케미칼 이력서 내 프로젝트, 사회활동 내용 차이
안녕하세요. 이번 롯데케미칼 채용 지원하려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력서 내에 프로젝트란(최대 10개까지)과 사회활동란(최대 3개까지)이 따로 있는데요 각 란에 어떤 내용을 적으라는것인지 헷갈려 여쭤봅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란에는 전공 프로젝트, 현장실습, 공모전 등의 전공 관련 내용을 적고 사회활동란에는 동아리활동, 봉사활동, 등의 교내외활동을 적는 것인지,, 아니면 프로젝트란에 동아리 프로젝트 등의 내용도 적을 수 있는것인지,, 그리고 수상내역에 적힌 공모전이나 대회는 프로젝트란에 적지 않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Q. 롯데케미칼 기계전공 필기 시험
이번 롯데케미칼 전문직 인턴 AI역검 보고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계쪽으로 지원 했는데 전공 필기시험은 기계정비산업기사에 기계부분으로 공부하면 될까요 기능사 수준이라고하는데 기계정비 기능사는 문제가 별로 없어서 아니면 다른 기계쪽 기능사가 있을까요? 화공 보다 정보가 많이 없네요.. 상식이랑 영어도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