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같은 계열사내 이직 가능성

KB증권 퇴사하고, 현재 KB국민은행 면접 볼 기회가 생겼는데
혹시 이럴 경우 불이익이 있을까요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문과 공기업 사기업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졸업하고 막 취준생이 된 25살입니다. 제 스펙은 전공 사학과 학교 국숭라인 학점 3.7 /4.5 인턴 중소기업 연구비 관리 업무 4개월 오픽 AL 컴활 1급 한국사1 토익 835 해외유학 6개월 교환학생 이정도입니다. 전공도 취업이 어려운 인문 쪽인데다가 사기업은 학벌이나 수상경력이 아예 없어서 불리할 것이라 생각해 현재 공기업을 준비부터 시작했습니다. 공기업 서류까진 통과하는데 ncs가 생각보다 오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사기업도 함께 넣어봐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막상 사기업에 지원하더라도 제 스펙으로 서류통과가 가능할지도 망설여지네요.. 일단은 공기업 준비에 올인하는게 맞을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공대 대학원 화학공학과에서 매학기마다 공부할량은 산더미 인가요?
공대 대학원 화학공학과 에 진학하면 매 학기마다 공부해야 할 량이 산더미 처럼 많은가요? 아님 적을수도 있나요?

Q. 어학연수? 해외연수?
안녕하세요.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기졸업생입니다. 신입 이력서 및 자소서를 수없이 많이 작성하면서 항상 고민이 많았던 부분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저는 초등학생 당시에 해외에서 elementary school(초등학교)를 2년 동안 다녔습니다. 한국으로 다시 귀국했을때 해외 초등학교 학력을 인정받아서 동갑인 친구들과 같은 학년을 다니게 되어 고3때 수능을 본 케이스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저의 경우는 '어학연수' '해외연수' '해외거주' 중에서 어느 부분에 해당할까요? 사실 해외경험에 대해서 직무와 관련되어 잘 기술하는 것이 더욱더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매번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