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경력증명서 대체 서류 질문 드립니다.

퇴사 1년 지나서 회사에 경력증명서 요청하기가 떨떠름합니다..ㅠ

그래서 알아본 게 "근로복지공단 고용보험 자격 이력 내역서" 라고 경력증명서 대체해 인정될 수 있단 소리를 들었습니다.

실제로 고용보험 자격 이력 내역서로 경력증명서 대체해서 인정받을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불법입니다
근로계약서 미작성은 처벌대상입니다. 반드시 인사팀에 빨리 작성해달라고 요청하시어 권리 찾으시길

Q. 포토 공정 ADI- CD 오차율 감소
SPTA에서 Photo, Etch를 직접 실습해보고 의문점이 있어서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Exposure time을 10초로 고정시킨 뒤에 Wafer 내의 Center die 기준에 대한 Top, Bottom, Left, Right die의 CD의 오차율을 측정한 결과 Top은 10%, Bottom은 7.41%, Left는 10.01%, Right는 4.71%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Top, Bottom, Left, Right die의 CD 오차율을 줄이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직무부트캠프 5주 지원하려는데 제가 원하는 직무가 포함되어 있을까요?
플랜트 화공쪽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땅한 경험이 없어 직무부트캠프 5주 신청을 해볼까하는데, '플랜트 설계 10년 이상 현직자와 함께하는 사우디 플랜트 종합설계 체험'에 종합설계니까 화공쪽도 포함되어 있을까요? 참고로 직무엔 건설/기계/기술로 적혀있습니다.